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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작성자 양천구의회 작성일 2021-10-26 조회수 145

서울특별시 양천구의회의 기간제근로자를 아래와 같이 공고합니다.

1. 채용분야 및 인원 : 양천구의회 의정자료실 관리 1명

2. 응시자격 
   - 공고일 기준 만19세 이상 양천구 거주자 (주민등록 기준)
   - 지방공무원법 제31조에 정한 결격사유가 없어야하며, 다른 법령에 따른 응시자격이 정지되지 아니한 자
   - 공고일 기준 양천구 공항소음대책지역에 계속하여 1년 이상 거주자는 면접시험 시 우대

3. 근로조건 및 보수
   - 채용기간 : 2021. 11. 23.(화) ~ 2022. 06. 30.(목)
   - 근무시간 : 주 5일 (1일 8시간), 주중(월요일~금요일) 09:00~18:00 (1일 휴게시간 1시간)
   - 보수조건 : 시간당 10,702원 (1일 8시간 85,616원), 근무년도 당해 양천구 생활임금 적용,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소득세 및 사회보험 본인부담금 포함

4. 채용일정 및 전형방법
   - 서류접수(2021.10.26 ~ 11.02.) → 서류전형 합격자 발표(2021.11.05) → 면접시험(2021.11.10) → 
     최종 합격자 발표(2021.11.17) → 근무시작 예정일(2021.11.23)
   - 각 전형별 합격자는 대상자에게 개별통지함

5. 응시원서 접수
   - 접수기간 : 2021.10.26(화) 공고후 ~ 11.02(화) 18:00 까지
   - 접수방법 : 신분증 지참하여 본인 직접 방문 접수 및 전자우편 접수
     [현장접수 : 서울특별시 양천구의회 2층 의회사무국 사무실 (☎ 02-2620-4965)]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서울특별시 양천구 목동서로 337)
     [전자우편 : ksskim78@yangcheon.go.kr]

6. 제출서류
   - 응시원서,이력서,자기소개서,개인정보 및 고유 식별정보 수집활용 동의서를 지정서식으로 작성, 
      해당자는 경력증명서, 관련 자격증 및 면허증 제출

7. 응시자 유의사항 : 첨부된 공고문과 작성서식을 반드시 숙지후 응시하여야 하며,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착오 및 누락으로 인한 불이익은 응시자 본인의 책임으로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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